![]() |
전통 설기, 찰떡등 전통떡 가공식품 전문기업 낙원떡거상(대표 김항겸)은 2024년 고물가시대 급성장하고 있는 HMR(가정간편식) 시장의 추세에 맞추어 기존 행사용, 답례용, 이벤트용 떡제품 서비스 외에 집이나 캠핑장, 야외에서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떡제품 등 신제품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고금리와 고물가 사태로 HMR(가정간편식) 시장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데 한국농수산물유통공사에 의하면 국내 HMR시장규모는 2020년 4조원, 2024년에는 5조원으로 성장할 거라고 예측하고 있다. 특히 온라인을 통한 구매 수요 그리고 차박 등 신종 캠핑 시장의 확대로 밀키트 제품 등의 수요가 함께해 시장을 더욱 확대해 나가고 있다.
전통떡 가공식품 전문기업 낙원떡 거상(대표 김항겸)은 이러한 시장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고자 답례용떡, 폐백용떡, 백일, 생일떡등 이벤트용 전통떡 제품 외에 인절미, 모시송편, 절편, 찰떡, 단호박설기쑥설기, 호두설기, 모둠찰떡, 콩찰떡, 흑미송편, 꿀떡 등 떡과 간편 조리식 용기 등을 개발적용하여 전국 어디에서든지 편하게 간식이나 집, 캠핑여행등에서 바로 즐겨 먹을 수 있는 간편식 떡 제품을 만들어 내고 있다.
이밖에도 낙원떡거상은 HACCP인증 획득을 통해 친환경적이며 위생적인 생산설비에서 안전한 떡먹거리 제품을 생산하여 국내 식품 문화 향상에 기여하고 있으며 자체 온라인판매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전국 방방곡곡 365일 냉동, 냉장 가정 간편식, 밀키트 제품을 구매 즉시 배송하는 상품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전통떡 가공식품 전문기업 낙원떡거상 김항겸 대표는 “낙원떡거상은 앞으로 지속적인 상품 연구 개발을 통해 전통떡 제품이외에도 남녀노소 누구나 전국 어디에서든지 전보다 손쉽게 먹을 수 있는 우수한 떡상품을 다양하게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 예식용, 간식용, 캠핑용 떡제품 구입은 본사 사이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