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행사는 총 2차에 걸쳐 진행된다. 1차 오픈 행사는 2월 2일부터 22일까지이며 2차 오픈 행사는 2월 23일부터 3월 15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1차 기간에는 리뉴얼 오픈 당시와 동일한 수준의 혜택을 적용하여 제품 설치가 시급한 고객들도 오픈 세일 특전을 누릴 수 있도록 운영할 방침이다.
부천점은 혼수 및 입주 가전 전문 매장으로서 차별화된 할인 시스템을 도입한다. 행사 기간 내 가전을 구매하는 혼수·입주 고객에게는 오픈 세일 혜택과 품목별 전용 혜택을 결합한 ‘더블 할인’을 적용하여 추가 혜택을 보장한다. 다품목 동시 구매 시에는 최대 750만 원의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전문적인 컨설팅 서비스도 강화한다. 부천 지역 주요 신축 단지인 원종동 휴튼 아파트, 역곡 아테움 스위첸, 고강역 중앙하이츠 포레 등의 공동구매 지 점으로서 사전 점검 지원부터 타입별 설치 가이드까지 원스톱 상담을 약속했다. 매장 내 상주하는 가전 매니저가 고객 성향에 맞춘 최적의 공간 맞춤 가전을 제안할 예정이다.
최근 소비 트렌드인 ‘가전 구독’ 서비스 혜택도 눈길을 끈다. 초기 비용 부담을 낮춘 월 구독 시스템을 통해 무상 AS 및 케어솔루션을 제공하며 구독 품목에 따라 전기포트와 틔운 미니 등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구독료 납부에 사용 가능한 추가 포인트를 적립해 주어 합리적인 소비를 돕는다.
쾌적한 쇼핑 환경 역시 부천점의 강점이다. 230평 규모의 대형 단층 매장으로 구성되어 동선이 편리하며 건물 내 지하 3층까지 이어지는 넉넉한 주차 공간을 확보해 접근성을 높였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네이버 리뷰 이벤트에서는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등 소소한 즐거움도 마련했다.
LG전자 베스트샵 부천점 관계자는 “오픈 1주년을 맞아 전문적인 상담 역량과 압도적인 혜택을 집약했다”며 “부천 지역 입주 및 혼수 고객들이 최고의 건으로 가전을 준비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매장 방문 전 네이버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대기 없이 상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