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진케어 곡물도감·당쉼, 추석 한정 혈당관리 선물세트 특가 이벤트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5-09-15 16:58:57
    • 카카오톡 보내기
     
    오리진케어가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앞두고 오는 9월 15일부터 ‘풍성한 한가위 추석선물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이는 추석할인 기획전으로,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행사 대표 상품으로는 ▲서리태·21곡·말차·비움·카무트 5종을 모두 담은 ‘추석 한정 5종 SET(5박스)’, ▲실속·인기만점 구성 ‘서리태 3종 SET 특가’, ▲혈당 관리 차 브랜드 ‘당쉼’ 3박스·2박스·1박스 세트 등이 마련됐다.

    오리진케어 '곡물도감'은 프리미엄 두유 1위 제품으로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긴 제품이다. 각 제품마다 조금씩 다른 매력을 담고 있다.

    ▲서리태 가득 콩물 두유는 진한 서리태 콩의 풍미가 깊고, ▲21곡 서리태 가득 콩물 두유는 은은한 단맛으로 호불호 없이 즐기기 좋다. ▲말차 서리태 가득 콩물 두유는 향긋한 말차와 부드러운 단맛이 어우러지고, ▲카무트 귀리 가득 고칼슘 두유는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과 영양을 동시에 갖췄다. ▲식이섬유 가득 비움 두유는 깔끔하고 부드러운 마무리로, 아침을 상쾌하게 보낼 수 있다.

    혈당관리차 ‘당쉼’은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나바잎 추출물·여주·돼지감자·뽕잎 네 가지 원료를 담았다. 혈당 관리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가격대는 추석특가로 4만 원대부터 11만 원대까지 다양해, 실속형 선물부터 프리미엄 세트까지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오리진케어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건강과 실속을 함께 챙길 수 있는 추석 선물 이벤트가 될 것”이라며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만큼 조기 품절에 유의해 달라”고 말했다.

    이번 추석할인 이벤트는 오리진케어 공식몰과 주요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9월 15일부터 한정 기간 동안 진행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