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MOU는 24일 라마다용인호텔에서 ‘제6회 IT 신기술 세미나’가 개최됨과 동시에 협약식 또한 현장에서 함께 진행되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라마다용인호텔에서는 세심한 고객 서비스와 쾌적한 연회장을 활용해 품격 있는 행사를 지원하며, 국방통합데이터센터는 효율적이고 성공적인 행사를 개최할 수 있는 환경을 확보하게 되었다. 앞으로 협약에 따라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업무 능력을 최대한 활용하여 상호간의 이익 증대 및 업무 협력을 추진할 예정이다.
라마다용인호텔 관계자는 “국방통합데이터센터에서 주관하는 모든 행사가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며, 나아가 용인특례시에 위치한 국방통합데이터센터와의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의 발전을 도모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키즈 특화형 가족 힐링 호텔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라마다용인호텔’은 최근 바쁜 일상을 벗어나 여유로운 일요일을 위한 ‘릴렉싱 선데이 패키지’를 출시하였다. ‘릴렉싱 선데이 패키지’는 △ 객실 1박 △ 조식 2인 △ 캔맥주 △감자칩 2종 △13시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구성되어 합리적이 가격으로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여유로운 라운지를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패키지’, 공정무역 와인과 풍미 가득한 치즈 플래터가 제공되는 ‘커플 패키지’, 프로포즈 또는 연인을 위해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로맨틱 프러포즈 패키지’, 아이들의 취향을 반영한 인테리어와 소품으로 꾸며진 ‘키즈룸’ 상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마다용인호텔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