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스위트파크에서 5월 31일부터 6월 6일까지 진행된 이번 팝업 스토어는 건강한 빵 라이프를 즐기는 빵 덕후를 위한 축제, ‘빵생빵사! 건빵축제’라는 슬로건 아래 개최되었으며, 라이블링은 팝업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라이블링 클렌즈 3종 기획 세트를 무료로 증정했다.
라이블링 클렌즈는 사과초모식초 베이스로 만든 애플사이다비니거(이하 애사비)음료이며, 애사비 특유의 맛과 향을 개선하여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애사비는 식초 내에 ‘초모’라는 유기산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바뀌는 것을 막아줘 혈당을 낮추고, 위산 분비를 촉진하여 소화 기능을 증진하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최근 다이어트 트렌드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라이블링은 이번 팝업 협찬을 통해, 소비자에게 빵 섭취 후 급격하게 혈당이 오르는 것을 방지할 수 있도록 애사비 섭취 중요성을 알렸다.
일주일간 진행된 팝업스토어는 준비한 물량이 매일 완판되는 쾌거를 이뤘고, 라이블링에서 준비한 애사비 클렌즈 700개 기획세트 또한 모두 소진되었다.
라이블링 관계자는 “라이블링을 먼저 알아봐 주시고 좋아해 주시는 사람들이 많아서 보람이 넘쳤고 빵모닝과 함께 맛있고 건강한 식단관리 팁을 제공할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며 “고객분들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더 많이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