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임직원이 키운 반려 나무 우리동네키움센터에 기부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07-07 08:58:31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제공 : 안국건강]

    안국건강이 지난 달 임직원이 사무실에서 직접 키운 반려 나무를 우리동네키움센터 강남4호점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안국건강은 자연에 가깝고 안전하게 지속 가능한 건강을 추구하는 C.C.P(Customers, Community, Planet)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 임직원이 동참하는 반려나무 키우기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반려 나무 키우기는 전 직원이 1인 1반려 나무 입양을 통해 양육한 후 나무가 필요한 지역에 기부하는 활동이다.

    안국건강은 2021년부터 사회적 기업 ‘트리플래닛’과 연계해 비젼학교지역아동센터를 시작으로 강남노인종합복지관과 논현노인종합복지관에 꾸준히 기부를 하고 있으며,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원도 홍천 등 지역에 숲 조성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이번에는 우리동네키움센터 강남4호점을 직접 찾아 임직원이 키운 반려 나무와 함께 460만 원 상당의 안국건강 제품을 전달했다.


    ▲ [사진제공 : 안국건강]

    안국건강 관계자는 “안국건강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반려 나무 기부 프로젝트를 통해 지역사회에 건강한 일상의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안국건강은 C.C.P 캠페인의 가치를 바탕으로 자사 제품 생산 시 친환경 조성을 위한 포장재 최소화, 제품 패키지 생산 시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를 최대한 활용하고 있다. 또한 비닐 완충재, 플라스틱 테이프 대신 종이 소재의 완충재와 테이프 사용, 재활용을 통한 무(無)코팅 지류를 사용하여 친환경 조성을 위한 탄소 저감, 에너지 절감을 목표로 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