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권영찬 ‘올스웰 2024 코엑스 우수급식전 참여’ 홍보모델로 발탁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4-04-19 17:08:47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 올스웰은 오는 22일부터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18회 2024 우수급식, 외식산업전’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올스웰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오는 22~24일 코엑스에서 열릴 예정이다.

    개그맨 출신 권영찬 상담학박사는 현재 다양한 초등학교과 중학교, 고등학교에서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행복한 자녀, 1등 자녀 만들기’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권영찬 박사는 현재 다양한 친환경 관련 강연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에 진행이 되는 ‘올스웰 2024 코엑스 우수급식전 참여’의 홍보대사를 맡았다.

    권영찬 교수는 지난 10년간 대학에서 상담코칭심리학과 상담학을 가르치며 겸임교수와 정교수로 활동해왔다. 현재는 행복상담연구소의 소장을 맡으며, 가수 황영웅, 이찬원, 김호중, 전유진, 영탁 등을 주제로 유튜브 방송을 하고 있으며, 16만 2000여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권영찬 박사가 홍보대사를 맡은 올스웰은 지난 2023년 4분기에 특허를 기반으로 출시된 조리급식실용 환기 후드를 소형으로 모형화하여 전시회 현장에서 배기 성능을 시뮬레이션 할 수 있도록 준비중이며, 15가지 후드 모델 중 하나를 선택하여 실물 크기의 후드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올스웰의 매트릭스형 후드는 기존 시장내 보편적 형태의 후드와 차별화를 꾀하고 성능을 강화했다. 층고의 제약을 받지 않으면서도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단체급식시설 환기에 관한 기술지침’ 및 고용노동부 ‘학교급식 조리실 환기설비 설치 가이드’ 주요 성능 지표인 후드 면풍속의 정량 지표를 명확히 맞추며, 그 성능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시장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개그맨 권영찬은 이와 함께 오는 5월 4일에는 (사)한부모가정사랑회에서 진행하는 어린이날 행사를 위해서 현금과 물품 등 2백만원을 기부하며, 한부모가정을 지난 10년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한편, 개그맨 권영찬 박사는 이번 ‘올스웰 홍보대사’ 발탁을 계기로 친환경을 중심으로 하는 다양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조리급실식에서 일하는 영양사와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행복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5월말에는 여의도에 위치한 kt컨벤션웨딩홀에서 ceo들을 대상으로 행복 강연을 진행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