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수능 전문 독학 브랜드 ‘커넥츠 프랩 수능관’은 한 달간 진행되는 ‘2023 독학 선행반’의 수험생을 2022년 1월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3 독학 선행반은 ▲학습 콘텐츠 ▲테스트 ▲입시자료 ▲컨설팅 ▲학습코칭으로 구성됐다.
에스티유니타스에 따르면 2023 독학 선행반을 수강하면 국어, 수학, 과학, 사회 등 주요 과목에 대한 이해를 돕는 학습 콘텐츠와 모의고사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월별 결제가 가능한 프리패스 할인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스카이에듀 영어 단어와 숙어를 숙지할 수 있는 데일리 테스트와 위클리 테스트 서비스도 제공받는다. 수험생들의 학습 목표와 결손 과목, 일일 공부 시간을 실시간 점검하고 멘토로부터 1:1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학습 코칭과 스카이에듀 입시 연구소로부터 학습, 수시, 정시 컨설팅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외에도 입시 기관별 맞춤 전략과 배치표 등 입시 자료도 제공받는다.
2023 독학 선행반의 공식 개강일은 오는 2022년 1월 2일로, 수강 기간은 1월 2일부터 1월 29일 4주간 집중적으로 진행된다. 개강일과 수강 기간은 지점 별로 상이할 수 있다. 자세한 모집 일정 및 정보는 커넥츠 프랩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지점에 문의하면 된다.
커넥츠프랩 관계자는 “커넥츠 프랩 수능관은 오롯이 나만을 위한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독학에 최적화된 철저한 생활관리를 제공한다” 며 “올해 수능을 마치고 내년 수능을 새롭게 준비하는 학생들이 마음을 다잡고 공부하는데 이번 2023 독학 선행반 프로그램이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