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민감성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바이오에서 더블 레이어링 클렌징워터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전문가들은 바르는 것만큼 지우는 것도 중요하다고 말하며, 유분기와 노폐물 제거에 가장 중요한 것은 세안이라고 강조한다. 그중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고 난 뒤 선크림 지우기를 위해서는 단순 물 세안만 하기보다는 알맞은 클렌저를 사용하는 것이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한다.
하지만 너무 강한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가 예민해질 수 있어 물로만 씻기는 경우가 있는데 적당한 세정력이 있는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다양한 세안제 중 클렌징워터는 간편하다는 장점 덕에 최근 선호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4(수상):1(유상)밸런스의 이층상 포뮬라로 최적의 유분과 수분을 맞춰 세안 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세정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피부의 pH와 유사한 미산성 타입의 순한 포뮬러를 가지고 있어 예민한 아기 피부에는 아기클렌징워터로도 사용가능하며, 가벼운 메이크업뿐 아니라 포인트 메이크업을 지우는 용도로 엄마와 아기가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닥터바이오 관계자는 "저자극 테스트 완료 및 피부에 유해한 성분으로 주로 언급되는 20가지 성분과 알레르기 주의 성분을 모두 배제했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