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 최대 6,000원 할인 ‘요기요 프로모션’ 진행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04-11 08:58:09
    • 카카오톡 보내기

     

    ▲ 자료 제공 : 바른치킨

    바른치킨이 최대 6,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요기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나들이, 캠핑, 피크닉에 나서는 이들이 많아지는 4월 봄시즌을 맞아 요기요와 손잡고 준비한 특별 할인 이벤트다.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바른치킨 주문 시 주문 금액에 따라 최대 6,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4월 10일(월)부터 16일(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고소치킨Ⅱ(제주우도땅콩), 레고치킨Ⅱ, 바른짜장떡볶이, 바른크림떡볶이 등 새롭게 출시된 메뉴를 비롯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바른치킨의 다양한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17,900원 이상 주문 시 4,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추가로 1,000원의 할인(1일 1회 사용 가능)이 적용된다. 또한 28,000원 이상 주문 시 2,000원의 할인이 적용돼 최대 6,000원까지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는 요기요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할인 쿠폰은 요기요 앱 접속 후 메인 화면 최상단에 위치한 ‘바른치킨 최대 6,000원 할인’ 배너를 클릭한 후 조건에 맞는 쿠폰을 다운로드하여 ‘요기요 1초 결제’, ‘요기요 결제’를 통해 결제 시 가능하다.

    바른치킨 관계자는 "물가상승으로 인한 외식비 부담을 줄여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바른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메뉴 고소치킨Ⅱ는 물론 시그니처 메뉴인 대새레드, 현미바사삭, 히트메뉴인 치킨케이크 등 전메뉴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바른치킨은 최근 고소시리즈의 두번째 메뉴로 고소치킨Ⅱ(제주우도땅콩)를 출시했으며 떡볶이 2종도 새롭게 선보이며 치킨 수요 증가에 따른 고객 선택권을 강화하기 위한 메뉴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