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클 음식물처리기 ㈜비앤테크, 지역 아동 센터 어린이 초청 직업체험 CSR활동 진행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04-12 08:58:04
    • 카카오톡 보내기
     
    가정용 음식물처리기 대표 브랜드 린클이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마크인 키자니아 부산점과 손잡고김해시 지역 아동센터의 어린이들을 초청해 사회공헌 행사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 30일부터 4월 7일까지 김해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 약 60여명을 키자니아 부산점에 초청하여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린클 ‘샐러드 카페’ 뿐 아니라 다양한 직업체험 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미래 직업에 대해 생생하게 경험해보며 특별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었다.

    한편, 린클은 지난 2022년 9월 키자니아 부산점에 ‘린클 샐러드 카페’를 오픈하였으며 이 공간에서는 아이들이 직접 친환경 식품 연구가로 변신하여 린클 음식물처리기로 음식물을 분해하고 그 퇴지로 다시 친환경 채소를 길러내는 ‘자연의 선순환 구조’에 대해서 배울 수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주말만 되면 키자니아 린클 체험관에 대기줄이 생길만큼 린클 체험관 ‘샐러드 카페에 대한 인기를 실감한다면서 월 별 3,000여명 이상의 어린이들이 찾으며 인기 체험관으로 주목받고 있다.

    린클 음식물처리기 업체 방용휘 대표는 “지역의 아동들에게 직업에 대한 꿈을 키워줄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할 수 있어 뜻 깊은 행사였던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자원의 순환 활동과 CSR활동을 연계하여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앞장설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