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김건우, 장성엽 선수 세미나 = 더메이커짐 제공] |
장성엽 선수가 운영하는 ‘더메이커짐’이 울산에 5호점을 오픈했다. 이번 울산점은 경상권에서의 첫 번째 프렌차이즈 센터이다.
더메이커짐 울산점은 최신식 호텔 인테리어와 더불어 20종 이상의 머신과 천국의 계단을 비롯한 다양한 유산소 기구까지 보유하여 보다 전문적인 피트니스 시설을 제공한다.
또한 더메이커짐은 트레이너의 높은 전문성을 유지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모든 지점의 전 직원에게 꾸준한 세미나 및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세미나와 교육을 통해 일반적인 피트니스보다 더욱 프로페셔널한 트레이너들을 유지하고 이 전문성을 고객에게 돌려드리겠다는 마인드를 갖추고 있다.
보디빌더 정대진, 김건우 선수부터 장성엽 선수까지 직접 트레이너 및 직원에게 세미나와 교육을 진행하여 높은 고객 만족도와 전문적인 피트니스 시설을 갖추기 위한 노력을 보이고 있다.
자유로운 피트니스를 위해 24시 연중무휴 운영하고 있으며 편안하고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프라이빗한 개별 샤워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일일 입장 횟수 제한 없이 운영 중이다.
더메이커짐 회원들은 “프로페셔널한 트레이너들이기 때문에 믿음이 가고 더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다”, “24시간 운영제로 편한 시간에 방문할 수 있어 좋고 다른 피트니스보다 기구가 다양해서 더 전문적인 운동을 할 수 있다”며 일반 피트니스와 다르게 더메이커짐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으로 신뢰감과 만족감을 나타내기도 했다.
한편, 더메이커짐 울산점에서는 헬스 등록 시 무료로 세미 PT 2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프로페셔널한 트레이너를 통해 전문적인 피트니스를 배워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