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디에이브 임직원은 최근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한 정겨운팜 농가를 방문해 수세미 농사 활동을 진행했다. 디에이브는 불필요한 포장재 사용을 줄이기 위해 상품성이 떨어지는 못난이 수세미를 완충제로 사용하고 있으며, 이번 농사 활동 워크숍을 통해 수확한 수세미 또한 완충제로 사용할 계획이다.
디에이브 관계자는 “못난이 수세미를 완충제로 사용하는 것은 불필요한 포장재 사용을 줄이는 것 뿐만 아니라 영세 농가와 상생을 도모하는 것”이라면서 “수세미의 안정적인 재배와 수급을 위해서 이번 수세미 농사 활동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어 “실제 농사를 지으며 기억에 남는 의미있는 시간이 될 수 있었다”면서 “당사는 앞으로도 탄소절감 및 상생경영 실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디에이브는 비건 웰니스 뷰티 브랜드다. 유해한 성분을 배제하고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한 제품으로 환경과 피부에 무해한 100% 비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디에이브 모든 제품에 FSC 인증 지류 적용하고, 제품 라벨이 물에 쉽게 녹아 분리가 용이한 수분리 라벨을 적용하여 산림 생태계 보호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디에이브에서 선보이고 있는 대표 라인인 더마 테카 바이옴 카밍패드, 세럼, 크림 3종은 레벨업 된 시카 성분인 테카를 함유한 수분진정 라인으로 농축된 병풀의 유효성분이 피부에 빠르고 강력한 진정을 돕는다. 또 그린오트 클렌징휩은 새롭게 선보이는 휩 타입 클렌저로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꿔주는 동시에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까지 한 번에 제거해 이중 세안이 필요 없는 딥클리어 클렌저다.
자세한 사항은 디에이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