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킨, ‘딥 클렌징 오일 밤 앤 블랙헤드’ 선보여...21일 올리브영 온라인 선론칭

    뷰티/패션 / 김민혜 기자 / 2025-04-18 17:38:08
    • 카카오톡 보내기
    아.바.파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담아낸 올인원 멀티 클렌징 오일 밤
    21일부터 일주일간 올리브영 온라인 단독 선런칭 기념 40% 할인 진행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코스메틱 브랜드 한스킨(Hanskin)이 피부결 사이 메이크업 잔여물부터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깔끔하게 클렌징 해주는 ‘딥 클렌징 오일 밤 앤 블랙헤드’를 출시하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 선런칭한다고 밝혔다.


    한스킨은 ‘딥 클렌징 오일 밤 앤 블랙헤드’의 올리브영 단독 선런칭을 기념하여 4월 21일부터 27일까지 기획전을 운영하며,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딥 클렌징 오일 밤 앤 블랙헤드’는 피지 연화, 필링에 효과적인 아.바.파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혼합하여 모공을 막는 각질, 피지, 블랙헤드까지 딥 클렌징해주는 올인원 멀티 클렌징 오일 밤이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피지 성분과 유사한 호호바씨 오일, 식물성 오일이 블렉헤드와 워터프루프 메이크업을 더욱 강력하게 제거해주며, 히알루론산과 수분 결합 성분 판테놀을 더해 텅 빈 모공 사이에 수분 영양을 채워 매끄러운 피부결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또 샤벳의 초밀착력, 오일의 멜팅력, 밀크의 산뜻함을 담은 3단계 트랜스포밍 제형의 ‘딥 클렌징 오일 밤 앤 블랙헤드’는 빠른 유화 과정을 위한 멜팅 클렌징 공법(Melting Cleansing Technology)을 적용하여 세정력은 높이고 피부 자극은 줄였으며, 튜브 타입의 클렌징 밤으로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모공 속 노폐물과 묵은 각질 세정력,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개선, 피부결 개선 등 인체적용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미니멀 안심 처방으로 자극 걱정 없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딥 클렌징 오일 밤 앤 블랙헤드’는 4월 21일 올리브영 온라인몰 선런칭을 시작으로 28일부터는 셀트리온몰 등 전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한스킨의 새로운 소식은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