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저기 승진바람 거세다

    지방의회 / 시민일보 / 2005-12-05 19:14:57
    • 카카오톡 보내기
    인천부평署, 박진수 경장등 6명 승진
    인천부평경찰서(서장 김영효)에서는 최근 서장 및 각 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박진수 경장 등 6명에 대한 승진임용식을 가졌다.

    이날 수사과 박진수 경장 등 6명은 경장에서 경사 일계급 승진했다. 이날 김영효 서장은 승진자들에게 계급장을 수여하는 한편 승진한 계급에 맞는 능력과 책임이 증가된 만큼 철저한 자리관리와 최상의 치안서비스를 위해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박상도 기자 parksdo@siminilbo.co.kr



    인천계양署, 김종선 경장등 2명 승진

    인천계양경찰서(서장 박명렬)는 최근 서장 집무실에서 각 과장이 배석한 가운데 경장에서 경사로 승진한 2명에 대한 승진임용 신고식을 가졌다.

    5일 계양서에 따르면 이날 승진임용식은 강력수사팀 경사 김종선 등 2명의 경찰관이 경장에서 경사로 승진해 임명장 수여, 계급장 부착, 승진임용 신고식 순으로 진행됐다.

    이에 박명렬 서장은 “현 계급에서 8년간 성실히 근무해 상위계급으로 승진한 것을 축하하며 계급이 오른만큼 책임이 따름을 명심하고 자신의 업무에 최선을 다해 지역치안질서유지에 헌신할 것”을 당부했다.

    /박상도 기자 parksdo@siminilbo.co.kr



    구리경찰서, 장기근속자 7명 승진

    경기도 구리경찰서(서장 박외병)는 최근 경찰서 2층 서장실에서 경무과장 및 각 과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장기근속자 7명에 대한 승진임용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김시열 경무과장은 경사 오수완 등 7명에 대해 계급이 올라가는 만큼 책임도 무거워지는 것으로 스스로 맡은 업무에 대해 더욱 연구하고 큰 책임감을 느끼며 타의 모범이 돼야 하고 앞으로 더욱 승승장구하기를 기원하면서 축하의 뜻을 전했다.

    이 자리에서 오수완 경사는 “앞으로 더욱 열심히 업무에 정진할 것을 다짐하며 상사와 동료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고성철 기자 ksc@siminilbo.co.kr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