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범, 스윙댄스실력 프로 뺨치네!

    문화 / 시민일보 / 2008-01-17 19:18:54
    • 카카오톡 보내기
    ‘라듸오 데이즈’ 엔딩장면 공개
    2007년을 댄스의 열기로 마무리했던 MBC ‘무한도전’의 여섯 멤버들의 춤사위를 2008년 <라듸오 데이즈>의 스윙댄스가 이어간다.

    바로, <라듸오 데이즈> 속 배우들이 엔딩 장면을 위해 쌓아온 발굴의 댄스가 전격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 것! 특히, 다재 다능한 끼를 가진 류승범의 스윙댄스는 기대를 받고 있다.

    자이브의 열기를 이어 스윙의 시대가 왔다! 단 한번의 완벽한 방송을 향한 무한도전 코미디 ‘라듸오 데이즈’(제작/배급:싸이더스FNH, 감독:하기호, 출연:류승범,이종혁,김사랑,황보라,김뢰하,오정세,고아성)의 엔딩 장면 속 스윙댄스가 살짝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출연 배우 모두가 마스터한 스윙 댄스는 신나는 스윙 음악에 온 몸을 맡긴 배우들의 상큼 발랄한 몸짓이 압권! 촬영 중간 중간 짬을 내어 배운 실력에도 불구하고 출연진 모두 완벽하게 춤을 마스터하는 등 ‘무한도전’멤버들의 무한 도전을 능가하는 도전과 열의로 엔딩 장면의 대미를 장식했다.

    강옥순 안무 선생의 지도로 촬영 중간 중간 레슨을 받은 배우들을 특히, 극도로 적은 레슨 시간에도 불구하고 안무 선생님을 놀라게 할 일취월장의 실력을 보였다는 후문. 그 동안 감춰놓은 발굴의 댄스실력을 보인 류승범을 비롯 배우들 가운데 가장 노장(?)임에도 불구하고 댄스 레슨 후 스윙 삼매경에 빠진 김뢰하의 활약도 돋보인다.

    특히 엔딩 장면 속 스윙은 영화의 신나고 경쾌한 분위기를 단박에 표현해주는 춤으로써 암울한 시대에도 즐겁고 신나게 살고자 했던 영화 속 주인공들의 상황을 극적으로 나타내주는 장치여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

    2008년 1월 31일 개봉 예정.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