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동방신기’ 4집 앨범이 한국과 일본에 이어 대만에서도 정상에 올랐다.
17일 대만에서 발표된 4집 ‘미로틱(MIROTIC)’이 출시 1주 만에 지-뮤직 펑윈방(風雲榜), 파이브 뮤직, CC레코드 등 현지 각종 음반판매량 집계차트 1위를 휩쓸었다.
지-뮤직 펑윈방에서 동방신기는 10월 셋째 주 아시아음악차트(17~23일) 1위, 전체판매량을 백분율로 환산한 점유율 57.98%를 기록했다.
파이브 뮤직 음반판매량 주간차트(17~23일)에서도 점유율 50.95%로 아시아음악 부문 1위, CC레코드아시아음악차트(14~20일)에서도 꼭대기에 이름을 걸었다.
특히 타이틀곡 ‘주문-미로틱’은 대만 라디오 음악순위 프로그램인 히트 FM ‘히토(Hito) 파이항방(排行榜)’의 아시아 차트(13~19일)에서 단숨에 정상에 올랐다. 히토 파이항방은 음반판매량(50%)과 신청곡, 인터넷 투표, 방송횟수(50%)를 합산해 매주 일요일 발표하는 주간 차트다.
앞서 동방신기는 SBS TV ‘인기가요’ 3주 연속 1위, 케이블채널 M넷 ‘엠! 카운트다운’ 2주 연속 1위, 일본 오리콘 위클리 차트 1위를 석권했었다.
17일 대만에서 발표된 4집 ‘미로틱(MIROTIC)’이 출시 1주 만에 지-뮤직 펑윈방(風雲榜), 파이브 뮤직, CC레코드 등 현지 각종 음반판매량 집계차트 1위를 휩쓸었다.
지-뮤직 펑윈방에서 동방신기는 10월 셋째 주 아시아음악차트(17~23일) 1위, 전체판매량을 백분율로 환산한 점유율 57.98%를 기록했다.
파이브 뮤직 음반판매량 주간차트(17~23일)에서도 점유율 50.95%로 아시아음악 부문 1위, CC레코드아시아음악차트(14~20일)에서도 꼭대기에 이름을 걸었다.
특히 타이틀곡 ‘주문-미로틱’은 대만 라디오 음악순위 프로그램인 히트 FM ‘히토(Hito) 파이항방(排行榜)’의 아시아 차트(13~19일)에서 단숨에 정상에 올랐다. 히토 파이항방은 음반판매량(50%)과 신청곡, 인터넷 투표, 방송횟수(50%)를 합산해 매주 일요일 발표하는 주간 차트다.
앞서 동방신기는 SBS TV ‘인기가요’ 3주 연속 1위, 케이블채널 M넷 ‘엠! 카운트다운’ 2주 연속 1위, 일본 오리콘 위클리 차트 1위를 석권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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