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재동 은평구청장은 13일 오전 8시30분 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확대간부회의’에 참석, 10월 이전에 마무리하는 ‘클로징 10’ 운동에 동참해 해당 부서장들은 모든 사업을 재검토해 10월말까지 완공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충용 종로구청장은 13일 삼청동주민센터에서 열린 ‘삼청동번영회 초복맞이 경로잔치’에 참석, 지역 노인들을 위해 뜻깊은 자리를 마련한 주최 측을 격려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추재엽 양천구청장은 13일 소회의실에서 개최된 청소년지도협의회 회의에 참석, 청소년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심어주는 사업에 헌신한 위원들에게 감사를 표한다며 앞으로도 청소년 복지사업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김우중 동작구청장은 13일 오후 3시 구청 5층 대강당에서 개최한 ‘제14회 여성주간 기념식’에 참석,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여성 유공자를 표창, 노고를 격려하고 앞으로 더욱 구정발전에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정송학 광진구청장은 13일 오후 4시 구청 대강당에서 열린 ‘노블레스오블리주 이웃사랑 나눔한마당’에 참석, 앞으로도 내 작은 힘을 모아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는 사명감으로 열심히 활동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현 강서구청장은 13일 낮 12시 우장산 동·통장협의회에서 주관해 지역내 음식점(전원일기)에서 열린 ‘초복맞이 어르신 삼계탕 대접 행사’에 참석, 그 어느 때보다 무더운 여름이 예상된다며 건강관리에 유의하기를 바란다고 기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