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30 자치단체장 동정

    인사/동정/부고 / 김유진 / 2009-11-30 09:40:15
    • 카카오톡 보내기
    ▲서울 은평구
    노재동 은평구청장은 30일 오전 8시30분 구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확대간부회의에 참석, 전 부서장들은 주요 지출사업추진 일정이 느슨해지지 않도록 사전에 준비를 철저히 하도록 지시했다.

    ▲서울 양천구
    추재엽 양천구청장은 30일 구청장실에서 개최된 월요간부회의에 참석, 간부들에게 2010년도 예산안 심의 등 주요 현안에 대해 철저한 준비로 원활한 사업추진이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서울 성동구
    이호조 성동구청장은 30일 구청 1층 비젼갤러리에서 열린 '사랑의 저금통 개봉식'에 참석, 우리 아이들에게 십시일반의 소중함을 깨닫게 해줌으로써 더불어 사는 인성을 키우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 동대문구
    방태원 동대문구청장 권한대행은 30일 오후 동대문구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상공회 제7기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에 참석, 경영자는 남다른 능력과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있어야 한다며 지역경제를 활성화시켜 동대문구의 수준을 업그레이드 시키자고 강조했다.

    ▲서울 노원구
    이노근 노원구청장은 30일 오후 3시 상계3?4동 수락홀에서 열린 ‘제2기 자원봉사 아카데미 수료식’에 참석, 94명의 수료생을 격려하고 소외된 이웃의 손과 발이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서울 광진구
    정송학 광진구청장은 30일 오전 10시30분 본관 종합상황실에서 열린 ‘서울유동인구조사원 교육’에 참석, 구민만족 행복 광진을 만드는 주인공이라는 사명감과 긍지를 갖고 내년에도 각종 구정참여업무에 적극 동참해 주길 부탁한다”고 말했다.

    ▲경기 고양시
    강현석 고양시장은 30일 오후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보육시설 평가인증을 통과한 보육시설 34개소에 현판 전달식에 참석, 관계자들에게 보육시설은 곧 이나라의 경쟁력이라며 지역사회의 발전 원동력과 국가발전에 이바지 한다는 정신으로 운영에 매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경기 가평군
    이 진용 가평군수는 30일 회의실에서 확대간부회의를 주재, 올해 사업의 철저한 마무리와 내년 계획된 사업의 사전준비로 군정추진에 효율성을 향상하고 주민들의 동절기 대비를 위한 서민생활안정대책에 만전을 기해나갈 것을 강조했다.

    ▲경기 연천군
    김규배 연천군수는 30일 본청 상황실에서 실과원소장 26명이 참여한 ‘세외수입 체납액 징수대책 보고회’에 참석, 최근 지방세 체납이 증가하고 있어 건전한 재정운영을 위하여 각 부서별로 체납세 징수율 제고를 위해 총력을 기울여 줄 것을 당부했다.

    ▲인천 강화군
    안덕수 강화군수는 30일 군청영상회의실에서 각 실과소장이 참석하는 간부회의를 주재, 해마다 연말이면 터져나오는 공직자 비리의 근절이 시급하다고 강조하며 관계자들에게 공직기강확립을 위해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인천 남동구
    윤태진 남동구청장은 30일 자유총연맹남동구지회에서 추진한 ‘청소년가정 및 불우이웃돕기 고추장전달식’에 참석, 관계자의 노고를 치하하고 도움의 손길에는 결코 크고 작은 것이 존재 하지 않는다며 돕고자 하는 마음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인천 서구
    이훈국 서구청장은 30일 간부회의를 주재, 관계자들에게 2009년도 사업의 철저한 마무리와 구의회 제2차 정례회관련 행정사무감사 및 2010년도 예산안 심사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유진 김유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