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동탄 ‘삼성 디오네 오피스텔’ 분양

    부동산 / 차재호 / 2010-10-21 17:10:36
    • 카카오톡 보내기
    시스템 에어컨등 풀옵션 무상제공
    요즘처럼 경제 전망이 불투명할 때는 목돈 운영 전략을 세우기도 쉽지 않다.

    재테크 수단으로 활용됐던 부동산 투자, 저축예금 등의 인기도 시들어졌다. 하루가 멀다 하고 요동치는 전세 및 월세, 물가상승률 대비 턱없이 낮아진 금리 등은 오히려 서민들의 여윳돈까지 위협하는 요소가 됐다.

    이러한 가운데 고액자산가들의 투자 움직임이 수익형 부동산으로 옮겨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가운데서도 소형의 오피스텔 및 원룸 등의 상품이 굵직한 투자 상품으로 긍정적인 흐름을 보였다.

    이에 동탄 신도시의 ‘삼성 디오네 오피스텔’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012년 완공 예정인 삼성 디오네 오피스텔은 삼성반도체의 정문과 기흥반도체의 정문 사이에 위치한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삼성 디오네 오피스텔 주변에는 삼성반도체의 1300여개 협력사를 비롯한 국내 32개의 기업, 외국인 투자기업 125개사의 입주가 예정됐다.

    더불어 경부고속도로와 서울~용인간 고속화도로가 지나는 뛰어난 교통환경도 호재로 작용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삼성 디오네 오피스텔’은 49.84㎡ 190세대와 89.12㎡ 10세대로 구성, 호텔식 시스템에 시스템에어컨, 건조기능드럼세탁기, 냉장고 등이 풀옵션으로 무상 제공된다. 동탄신도시 열병합 지역난방으로 관리비 또한 저렴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차재호 차재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