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박 구청장은 1일 오전 8시30분 구청 대강당에서 열린 민선5기 1주년 기념 3/4분기 직원정례조례에서 ‘New songpa’ 건설을 위한 4대 구정 방향을 담은 ‘4G 시대’(Growing, Gracious & Great, Green, Global)를 열어가겠다고 밝혔다.
박 구청장은 “대규모 도시개발과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 등으로 성장 발전하는 Growing 송파, 수준 높은 생활환경과 복지서비스로 우아하고 위대한 Gracious & Great 송파, 저탄소 녹색성장도시로서의 Green 송파, LivCom Awards와 희망나눔 사업 등 글로벌 사업을 통해 세계 유수 도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Global 송파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또한 4G시대를 열기위해 집중적으로 추진할 3대 전략적 브랜드 사업으로는 ‘저출산 극복, 미래인재 발굴ㆍ육성, 신 친환경 녹색 경영’을 제시했다.
박 구청장은 “이 사업들은 직원들의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반영하여 구체적이고 세분화된 실행계획을 수립한 후 추진하게 될 예정”이라며 “(직원 모두)혼연일체가 되어 한걸음 더 도약하는 제2의 새로운 송파 건설을 위해 다 같이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안은영 기자 aey@siminilbo.co.kr
사진설명= 박춘희 송파구청장이 1일 오전 구청 대강당에서 열린 민선5기 1주년 기념 3/4분기 직원정례조례에서 ‘New songpa’ 건설을 위한 4대 구정 방향을 담은 ‘4G 시대’를 열어가겠다고 말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