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스, 여심(女心) 사로잡아 성공하는 창업 설명회 개최

    유통 / 관리자 / 2012-01-25 18:48:00
    • 카카오톡 보내기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가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오는 2월 2일 오후 6시 '성공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설명회는 분당 정자역 본사에서 ‘치어스’의 브랜드 경쟁력과 함께 2012년 창업시장분석, 장사노하우, 점포창업 및 계약 시 유의사항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설명회 이후 인근 매장에서 매장체험 및 메뉴시식의 기회도 제공한다.


    치어스에 따르면 최근 경제력과 경제권까지 갖춘 여성의 비율이 높아지면서 소비 핵심 고객층이 여성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다.
    이에 따라 외식시장에서도 여심(女心)을 사로잡는 것이 성공의 관건이 되고 있는 상황이라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치어스 관계자는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많은 외식업체들이 힘을 쏟고 있지만, 까다로운 것이 사실”이라며, “여성들을 충성고객층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맛과 품질뿐만 아니라 분위기와 서비스 등도 갖추어야 한다”고 말했다.
    따라서 치어스는 이같은 조건을 만족시키며 70여 가지 이상의 메뉴와 차별화된 맛, 세련된 인테리어로 여심(女心)을 사로잡고 있으며 여성고객들을 배려한 친절한 서비스는 여성들의 주기적인 방문을 유도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 관계자는 “여성고객층 확보가 매출증가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며, “이러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주점창업이나 술집창업을 희망하는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가맹점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문의(080-445-8888)
    온라인팀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리자 관리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