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커피전문점이 늘어난 만큼 커피 유통시장도 춘추전국시대라고 할수 있을 정도로 다양한 커피들이 마트나 편의점에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다 보니 최근에는 선물용으로 원두커피를 선물하거나 집에서도 커피 머신기를 구입해서 고급커피를 즐기는 경우도 많이 늘었다.
이 경우 때로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을 위해 멋진 커피 한잔을 끓여 내며 다양한 모양을 커피위에 자신의 실력을 발휘해 보고 싶은 마음도 들 것으로 예상된다.
소자본 창업브랜드인 커피베이는 내달 이러한 연인과 가족들을 위해 특별한 무료이벤트인 '행복 나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커피베이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바리스타 실전교육을 진행하며 커피 기본 이론에서부터 커피 추출 실습과 커피 타임을 갖는 시간을 마련한 것.
응시자는 20~50세의 여성이면 누구나가 다 지원이 가능하며 지원기간은 6일부터 오는 29일까지다.
신청방법은 커피베이 홈페이지의 커뮤니티에 있는 고객의 소리에 간단한 사연과 배우고 싶은 이유를 올리면 된다.
사연을 올린 응시자 중 3명을 뽑아 오는 3월 7일 오후 2~5시까지 교육을 무료로 한다.
참석자에게는 커피베이 머그잔과 텀블러가 선물로 제공된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이러한 바리스타 무료 교육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오는 16일 오후 3시 (주)사과나무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연다.
온라인팀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