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성수기를 피해 미리 항공권을 예매하고 여름 휴가를 준비하려는 사람이라면 해당 정보가 유용한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면서다.
◇항공권 예매 할인=미주 국제선 항공권 13%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카드와 미주 노선 항공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외환카드의 혜택을 노려볼 만하다.
▲삼성카드 6월 14일까지 국제선 항공권 최대 13% 할인, ▲외환카드 6월 28일까지 전 고객 대상 미주노선 비즈니스항공권 할인(동반 1인까지 10만원 할인 최대 20만원 할인)
여행사를 통한 패키지 여행 상품을 구입할 계획이라면 최대 7%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씨티카드를 주목할 만 하다. ▲씨티카드 6월 30일까지 특정 여행사 통한 예매 시 최대 7% 할인.(롯데, 워커힐 면세점 할인)
◇해외 사용 수수료 면제=해외에서 현금이 아니라 주로 카드를 사용할 계획이라면 2~3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와 해외 수수료를 면제해주는 국민카드가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현대카드 해외 이용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7월 12일까지 PRIVIA 현대카드로 예약 시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 증정, 항공사 할인, 호텔 프로모션 등) ▲국민카드 JCB카드 발급 시 해외 수수료 면제
◇면세점 할인=해외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면세점 쇼핑을 계획한다면, 신라 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을 증정하는 현대카드와 면세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씨티카드가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카드를 말한다’ 코너를 비롯한 더 많은 신용카드 정보는 카드다나와 공식 홈페이지(www.carddanaw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드다나와는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필요로 하는 주요 혜택 별로 카드를 소개하고 추천하는 신용카드 전문 포털 사이트다.
카드사 별, 혜택 별로 카드사 혜택을 검색할 수 있으며, 혜택 비교에서부터 카드 신청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객의 실제 카드 사용기를 소개하는‘카드를 말한다’ 코너를 통해 글만으로는 이해하기 어려운 카드사 혜택을 알기 쉽게 설명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