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다나와, 휴가철 저렴한 해외여행 맞춤형 카드 제안

    금융 / 박규태 / 2013-06-05 14:54:41
    • 카카오톡 보내기

    \신용카드 전문 포털 사이트 카드다나와(대표 신한범)가 때이른 더위를 맞아 서둘러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얼리버드족들을 위해 맞춤형 카드 혜택을 제안해 눈길을 끈다.


    성수기를 피해 미리 항공권을 예매하고 여름 휴가를 준비하려는 사람이라면 해당 정보가 유용한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면서다.


    ◇항공권 예매 할인=미주 국제선 항공권 13%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카드와 미주 노선 항공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외환카드의 혜택을 노려볼 만하다.


    ▲삼성카드 6월 14일까지 국제선 항공권 최대 13% 할인, ▲외환카드 6월 28일까지 전 고객 대상 미주노선 비즈니스항공권 할인(동반 1인까지 10만원 할인 최대 20만원 할인)


    여행사를 통한 패키지 여행 상품을 구입할 계획이라면 최대 7%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씨티카드를 주목할 만 하다. ▲씨티카드 6월 30일까지 특정 여행사 통한 예매 시 최대 7% 할인.(롯데, 워커힐 면세점 할인)


    ◇해외 사용 수수료 면제=해외에서 현금이 아니라 주로 카드를 사용할 계획이라면 2~3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와 해외 수수료를 면제해주는 국민카드가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현대카드 해외 이용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7월 12일까지 PRIVIA 현대카드로 예약 시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 증정, 항공사 할인, 호텔 프로모션 등) ▲국민카드 JCB카드 발급 시 해외 수수료 면제


    ◇면세점 할인=해외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면세점 쇼핑을 계획한다면, 신라 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을 증정하는 현대카드와 면세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씨티카드가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카드를 말한다’ 코너를 비롯한 더 많은 신용카드 정보는 카드다나와 공식 홈페이지(www.carddanaw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드다나와는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필요로 하는 주요 혜택 별로 카드를 소개하고 추천하는 신용카드 전문 포털 사이트다.


    카드사 별, 혜택 별로 카드사 혜택을 검색할 수 있으며, 혜택 비교에서부터 카드 신청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객의 실제 카드 사용기를 소개하는‘카드를 말한다’ 코너를 통해 글만으로는 이해하기 어려운 카드사 혜택을 알기 쉽게 설명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규태 박규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