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유성은, 태진아와 KBS 불후의 명곡에서 인증샷 공개

    연예가소식 / 이대우 기자 / 2014-01-02 12:00:42
    • 카카오톡 보내기
    유성은 '태진아 선생님 노래 부를 수 있어서 영광 스러웠다'
    실력파 R&B 여제 유성은이 지난 28일 KBS 2TV 불후의 명곡 ‘태진아’ 편에 출연 후 가요계 대선배이자 이 날의 주인공 태진아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있다.

    지난해 12월30일 유성은의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공개 된 사진 속 태진아와 유성은은 마치 친 부녀지간처럼 다정하게 같은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향해 활짝 웃고 있다.

    유성은은 지난 주 ‘KBS 2TV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태진아편에서 태진아의 ‘사모곡’을 본인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로 시작, 하이라이트 부분에서는 아껴두었던 가창력을 폭발시키며 전설로 출연한 태진아를 비롯한 관중들을 눈물 흘리게 했다. 유성은의 무대를 지켜본 태진아는 절대 신인이 가질 수 없는 내공을 가지고 있는 가수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유성은은 가수 데뷔 전 불후의 명곡 코러스로 활동했던 시절을 떠올리며 남다른 감회를 소감으로 밝히며 벅찬 마음을 표현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유성은은 방송이 끝난 후 “존경하는 태진아 선생님 앞에서 노래를 부르게 되어 너무 떨리고 긴장됐었다. 하지만 무대 후 선생님께서 너무 좋은 말씀을 해 주셔서 감사하고 뭉클한 마음이 들었다. 이렇게 선생님 노래를 제가 부를 수 있게 된 것 만으로도 무한 영광이고 감사드린다”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유성은은 이날 무대 후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장시간 오르며 주목을 받았다.

    이대우 기자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