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샤론 한국야쿠르트 LOOK 모델로 선정

    기업 / 이대우 기자 / 2014-06-26 16:39:09
    • 카카오톡 보내기
    박샤론, 출산 후 LOOK 마시며 3개월 만에 20kg 감량해…
    성공경험 토대로 고객들에게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 전할 계획

    [시민일보=이대우 기자]한국야쿠르트 다이어트 브랜드 ‘LOOK’의 새 얼굴로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박샤론이 선정돼 앞으로 1년 간 고객들에게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을 제시하는 한국야쿠르트 광고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박샤론은 산후비만으로 체중이 20kg이나 늘었지만, 일명 ‘소녀시대 다이어트’로 3개월 만에 20kg 감량에 성공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소녀시대 다이어트로 알려진 '거꾸로 식사법'은 일반적인 식사인 밥, 반찬, 후식 순서를, 반대로 후식, 반찬, 밥 순으로 바꾸는 것으로, 박샤론은 이와 더불어 매일 LOOK을 꾸준히 마셔준 결과 예전의 몸매를 되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LOOK은 한국야쿠르트가 지난 5월 ‘날씬한 몸매와 피부탄력을 한번에’ 잡을 수 있다‘는 콘셉트로 새롭게 출시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국내 최초로 정제(알약) 형태의 판두라틴과 액상 형태의 석류농축액과 식이섬유 성분을 한 병에 담으면서 체지방 감소, 피부건강 유지, 배변활동 원활 등 1석 3조의 효과는 물론, 20kcal의 저칼로리와 석류농축액의 상큼한 맛이 먹는 즐거움까지 더했다는 평가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박샤론을 다이어트 전도사로 내세워 홈쇼핑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홈쇼핑 방송을 통해 LOOK을 주문할 경우 10주치 제품을 8주치 가격 만나 볼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된다.

    정길연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LOOK은 건강한 습관으로 우리 몸의 활력과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제품”이라며 “야쿠르트아줌마가 매일 직접 고객들에게 제품을 전달해 주면서 다이어트 중간에 포기하지 않도록 도와줄 것” 이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