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끝에서 휴가를 잡아라

    기업 / 이대우 기자 / 2014-08-06 12:11:02
    • 카카오톡 보내기
    식음료 업계, 여름 바캉스 시즌 공략하는 소비자 이벤트 진행
    입추를 앞두고 있지만 유통업계 특히 식음료업계는 골든타임인 여름 막바지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세월호 참사와 상대적으로 브라질월드컵 특수가 적었던 만큼 여름이 지나기 전 소비자들을 잡기 위한 경쟁이 더욱 치열하다. 특히 늦은 여름 휴가를 떠나려는 소비자들을 유혹하는 경품을 내세워 저마다 브랜드 선호도와 매출 증대에 기여하고 있다.

    CJ 컨디션헛개수는 음주 후 갈증해소라는 제품의 컨셉에 맞춰, 일상탈출에 대한 갈증을 해소시키는 ‘드림카 1박1일’ 이벤트를 22일까지 진행한다. 퀴즈이벤트, 영상이벤트, 구매인증이벤트 세가지 이벤트에 따라 마세라티, 재규어, 벤츠, BMW, 아우디, 캠핑카 등 1박 2일간 시승하고 싶은 드림카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 영화예매권, 컨디션헛개수 기프티쇼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CJ 헛개컨디션도 ‘컨디션 챙기GO! 여름 휴가 챙기GO!’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헛개컨디션 이벤트페이지에서 바캉스를 함께 떠나고 싶은 페이스북 친구를 토너먼트 방식으로 선택하는 게임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8월 17일까지 매일 100명의 당첨자들에게 헛개컨디션과 컨디션레이디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워터파크 입장권, 아이패드 에어를 제공한다.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는 '포카리스웨트 퀴즈 이벤트: 쿨하게 열사병 탈출하기'를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포카리스웨트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며, 단계별 열사병 3가지 퀴즈를 읽고 정답을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뮤지컬 관람권, 날개 없는 선풍기, 영화관람 패키지 등 상품을 전달한다.

    팔도는 출시 30주년을 맞은 팔도 비빔면과 20년 된 비락식혜를 기념하기 위해 러시아 바이칼호를 보내주는 행사를 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행사기간 팔도제품을 구매한 후에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해 제품, 구매 장소와 날짜 등 구매내용을 입력하고 영수증 이미지를 첨부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48명을 러시아 바이칼호를 보내주며, 7,000명에게는 팔도 선물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

    CJ 컨디션헛개수 브랜드 담당자는 “아무리 불경기라해도 여름휴가는 늦게라도 꼭 가는 사회적 분위기라 이들을 잡기 위한 마케팅이 이어지고 있다”며 “무더운 더위에 갈증도 해소하고, 지친 현대인들의 일상 탈출에 대한 갈증까지 해소해 줄 시원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