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 '삼성 기어S'가 출시 첫날 1만대 이상 판매되며 국내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지난 5일 SK텔레콤과 KT를 통해 출시된 기어S는 출시 당일 블루블랙 색상이, 6일에는 화이트 색상이 품절돼 온라인 상에는 기어S의 구입을 문의하는 글들이 계속 올라오고 있다.
SK텔레콤이 온라인 마켓에서 선착순 1만명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했던 점에서 첫날 1만대 이상 판매됐을 것으로 업계는 분석하고 있다.
한편 '삼성 기어S' 발표당시 주목받았던 국민내비 '김기사'은 우여곡절 끝에 최근 탑승에 성공했으며, 교육용 앱 '잉카보카워치'와 위치기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씨온'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5일 SK텔레콤과 KT를 통해 출시된 기어S는 출시 당일 블루블랙 색상이, 6일에는 화이트 색상이 품절돼 온라인 상에는 기어S의 구입을 문의하는 글들이 계속 올라오고 있다.
SK텔레콤이 온라인 마켓에서 선착순 1만명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했던 점에서 첫날 1만대 이상 판매됐을 것으로 업계는 분석하고 있다.
한편 '삼성 기어S' 발표당시 주목받았던 국민내비 '김기사'은 우여곡절 끝에 최근 탑승에 성공했으며, 교육용 앱 '잉카보카워치'와 위치기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씨온'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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