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활란뮤제네프'의 대표이기도 한 김활란은 강혜정, 김효진, 송윤아, 김희선, 강혜정의 웨딩 메이크업을 비롯해 다수의 연예인들 메이크업을 맡은 메이크업 전문가다.
도서출판 '미호'에서 출간된 이번 신간에는 김활란 대표의 '내츄럴 메이크업'에서부터 '맨즈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화장법이 수록돼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피부타입 체크 ▲클렌징 비법 ▲얼굴형과 이미지에 맞는 눈썹 디자인 등 완벽한 메이크업을 하기 위한 7가지 체크리스트가 포함돼 있어 본인의 숨겨진 메이크업 포인트를 찾게 도와주고 있다.
출판사측에 따르면 이번 책은 김활란 대표의 메이크업 연출 노하우를 챕터별로 담아 메이크업에 서툰 초보자들에게 알기 쉽게 전달하고 응용할 수 있게 해 여성들의 필수 화장법 지침서이자 뷰티 참고서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또 화려한 무대 뒤에서 벌어지는 스타들의 리얼 메이크업 스토리를 도서 안에 공개해 김활란 원장과 인연이 있는 셀럽들과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그녀의 삶을 엿볼 수 있으며, 김활란 원장이 운영하는 '김활란뮤제네프'의 메이크업실 스텝들이 메이크업 모델로 간간히 출현해 도서출간에 의의를 더했다.
한편, 도서를 구입하는 독자들을 위해 '김활란뮤제네프'의 헤어&메이크업 스타일링 할인쿠폰(도서내 포함)이 제공된다. 김활란의 메이크업 뷰티는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