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북부 시·군의회 '의정연구발전분야' 최우수 표창에 '심상금 연천군의원'

    지방의회 / 민장홍 기자 / 2015-06-03 16:59:24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민장홍 기자]경기 연천군의회 심상금 의원이 3일 양주 송암스페이스센터에서 열린 '제1회 경기도 북부시·군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의정연구발전분야 최우수 표창을 수상했다.

    경기도 북부시·군의장협의회가 주관·주최한 이번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은 경기도 북부지역의 발전과 주민들의 복지증진 및 삶의 질 향상 등 의욕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발전에 공헌한 의원을 선정, 포상하기 위해 올해 처음 마련됐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경기 북부 10개 시·군의회에서 사전에 추천을 받아 선정된 총 10개 분야에 심상금 의원을 비롯한 10명의 최우수의원들이 각각 표창장을 수상했다.

    의정연구발전분야 최우수의원으로 선정된 심상금 의원은 집행부와 활발히 소통하면서 군민이 만족하고 군정이 발전할 수 있도록 의정활동을 추진해온 것은 물론, 군민들의 각종 민원과 주민불편사항은 당사자들을 만나 의견을 청취하고 적극적으로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등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펼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심 의원은 “지난 1년여간 군민 여러분의 어려움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데 중점을 두고 의정활동을 추진해왔다”며 “앞으로도 군민의 삶의 질 향상과 복지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