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창업 ‘화덕구이 족보통’ 9월 한달간 ‘추석맞이 창업혜택’ 쏜다!!

    생활 / 시민일보 / 2015-09-08 14:59:08
    • 카카오톡 보내기
    ▲ 족발창업 '화덕구이 족보통'은 추석맞이 창업혜택으로 예비창업자들에게 오픈 이벤트용 닭 200마리를 무상지원하고 있다.
    8월 여름 휴가철이 끝나고 9월초부터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창업에 뛰어들기 시작하면서 다시 창업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다.

    예비창업자들은 각자 자기 기준에 맞는 창업아이템을 선정하기 위해 고민이 많다. 그러한 고민들 중에서 다수의 예비창업자들이 공통적으로 느끼는 고민은 바로 창업아이템의 ‘차별성’, ‘경쟁력’, ‘운영의 편리성’을 들 수 있다.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차별화된 아이템은 성공창업의 필수조건이다. 거기에 매장 운영의 편리성까지 갖춘다면 금상첨화이다.

    최근 창업시장에서 이러한 요소들을 두루 갖춘 요즘뜨는 유망창업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화덕구이 족보통’이 9월 한 달간 ‘추석맞이 창업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화덕구이 족보통’은 먼저 ‘화덕’에 구운 메뉴라는 데에서 ‘차별성’을 두었다. 메뉴들을 일반 조리가 아닌 ‘화덕’을 이용함으로써, 400도 이상의 열을 이용해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독특한 숯불향과 기름기를 제거해 담백한 맛으로 차별성을 두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그리고 두 번째로 단일 메뉴만을 판매하는 일반 족발집, 보쌈집, 치킨집과는 달리 족발, 보쌈, 치킨을 한꺼번에 판매해, 다양한 메뉴를 즐기고 싶어하는 까다로운 고객들의 니즈를 해결할 수 있도록 했으며, 게다가 막국수, 화덕피자 등의 사이드메뉴도 보강함으로써 고객들의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혀 ‘경쟁력’을 확보했다.

    그리고 ‘화덕구이 족보통’은 동종업계 타 브랜드와는 달리 매장에서 재료를 직접 삶는 불편한 방식이 아닌 HACCP시설을 갖춘 물류센터에서 직접 조리하고 여러 살균공정을 거친 후 진공팩에 담겨 매장까지 배송이 되는 ‘원팩 시스템’을 도입해 초보창업자·여성창업자 등 점주들이 매장의 운영·관리를 좀 더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화덕구이 족보통’은 SBS ‘백종원의 3대천왕’ 이라는 백종원이 지상파에 처음으로 참여하는 전국 각지의 맛집 고수들의 요리대결을 선보이는 신개념 쿡방이라는 컨셉의 방송을 제작 지원해 브랜드 홍보에 힘쓰고 있다.

    또 추석 맞이 창업혜택으로 9월 한달 간 신규계약을 하는 예비창업자에게는 매장 오픈 이벤트용으로 닭 200마리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파격적인 창업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족보통 가맹점의 매장매출·배달매출을 높이기 위해 최근 ‘G마켓 배달’과 업무제휴를 통해 전국의 족보통 가맹점이 있는 지역에서 ‘G마켓 앱’의 배달 카테고리를 통해 주문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이처럼 족보통은 가맹점의 매출향상을 위해 브랜드 홍보·마케팅에 더욱 더 힘쓸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화덕구이 족보통’의 본사인 ㈜다온에프비는 성과를 위한 영업사원의 상담오류를 방지하기 위해 유일하게 영업부서가 없는 프랜차이즈 가맹본사로 잘 알려져 있다.

    ‘화덕구이 족보통’에 대한 자세한 사항·창업문의는 홈페이지(www.jokbotong.com) 또는 가맹문의 전화(1644-7674)로 확인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