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도 가족’, 파우더 등 강아지에게 좋은 수제간식·음식 쇼핑몰 ‘애견간식 궁’ 큰 주목

    생활 / 시민일보 / 2015-11-10 06:58:24
    • 카카오톡 보내기


    반려견을 키우는 인구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과거와 달리 요즘의 반려견은 단순한 애완동물이 아니라 하나의 가족의 의미로 자리잡고 있으며 사람과 반려견이 나누는 교감의 깊이도 상당하다.

    때문에 반려견을 키우는 많은 사람들은 반려견들이 먹는 사료나 애견간식에도 매우 큰 정성을 기울이고 있으며 사료의 품질에 대해서도 아주 민감하다. 이렇게 반려견에 대한 애정이 크게 높아지면서 2015 KOPET(코리아펫쇼)와 같은 행사도 대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KOPET은 2014년도에도 두 차례 열리는 등 상당히 유명한 행사인데 애견용품 업체, 애견사료 및 간식 업체, 애견의류 업체, 애견신문, 방송컨텐츠 업체 등 애견과 관련된 모든 업체들이 참가한다.

    한편 최근 강아지에게좋은음식을 급여하자는 분위기가 증폭되면서 다양한 애견간식 업체들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 이번 2015 KOPET에 참가하는 업체 중 하나인 ‘애견간식 궁(http://www.궁.net/)’이 가장 대표적이다.

    애견간식 궁은 강아지수제간식 등 매우 다양한 간식을 제공하는 곳인데 카라의 니콜, 모델 김석영, 이채은, 이미선, 임경란, 연기자 현우 등 많은 유명인들도 강아지수제간식을 구하기 위해 애용하고 있을 정도로 유명한 곳이며 앞으로 더 많은 유명인들이 이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애견간식 궁은 파우더, 바이르트, 말랑말랑간식, 져키, 말이, 개껌, 스낵, 현미영양죽 등 건강한 재료로 만든 강아지에게좋은음식들을 취급하고 있는데 특히 가장 인기가 많은 간식은 파우더와 바이르트 종류의 간식이다.

    파우더는 분말 형식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사료에 뿌려 자연스럽게 반려견이 섭취할 수 있게 한다는 장점이 있으며 입맛이 없거나 영양이 더 필요한 어린자견이나 노견의 면역력 강화에 큰 도움을 준다. 또한 바이르트는 바이오와 요구르트의 합성어로써 유산균을 통해 반려견의 장청소를 도와주어 장 건강을 증진시켜, 배변을 돕고 변의 냄새를 완화시켜주는 영양 기능성 간식으로 알려져 있다.

    애견간식 궁은 최근 큰 사랑을 받으면서 11월 이벤트도 발표했다. 궁과 SNS 친구를 맺고 11월 열리는 2015 KOPET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11월 주말마다 간식 특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애견간식 궁의 한 관계자는 “11월 이벤트 외에도 리뉴얼 오픈 이벤트로 회원가입 시 적립금 지급, 회원 등급에 따른 할인 혜택, 각종 쿠폰 시스템, 구매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고객들에게 꾸준히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어 “‘서울이푸드’는 식육 포장 업체로서 성장해온 닭고기 전문 가공회사였는데 새롭게 애견 시장에 진출하면서 견주들의 눈높이에 맞고 안전하며 영양가 있는 고급 프리미엄 간식을 앞으로도 계속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고 강조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