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건설교통委, 한국소자복지회서 배식봉사

    지방의회 / 채종수 기자 / 2015-12-02 00:28:35
    • 카카오톡 보내기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밥 한끼를
    ▲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위원들이 배식 준비를 하고 있다.(사진제공=경기도의회)
    [수원=채종수 기자]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가 지난달 30일 오전 오산시 오산동 소재 사회복지법인 한국소자복지회를 방문, 한국소자복지회가 운영하는 노인 무료급식소에서 나눔과 사랑의 실천을 위해 배식 자원봉사활동을 실천했다.

    사회복지법인 한국소자복지회는 홀몸노인 재가복지, 주야간 보호센터 운영, 실버 노인 일자리 주선 등 다양하고 폭넓은 사회복지를 실천하는 법인으로 매일 120여명의 노인들에게 무료급식을 제공해왔다.

    평소 어두운 지하 식당 조명개선을 바랐던 정안용 소자경로식당 센터장은 “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위원들이 LED 조명 등 8세트를 기증하고 자원봉사에 참여해 노인들의 점심시간이 더욱 밝고 즐거워졌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이날 배식 자원봉사활동에는 박광서·김상돈 위원회 양당 간사들과 김종석·박용수·김지환 등 위원회 소속 도의원들이 함께했다.

    한편 건설교통위원회는 오전 봉사활동을 마치고 경기연구원에서 열린 '수도권 택시문제 개선방안' 마련을 위한 토론회에 참석, 현재 도내 교통현안인 택시산업 여건변화 및 대응과제와 수도권 택시문제 해결방안에 대한 주제발표를 듣고 신년도 택시정책 발전방안을 모색하기도 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