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스킨만 쓰면 돈을버는 돈버는어플 '돈버는키보드(돈키)' 10만 다운로드 돌파

    IT / 서혜민 / 2015-12-24 06:58:02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서혜민 기자]플랫폼 개발 및 서비스하는 주식회사 와이젬(대표 윤상원)에서 출시한 돈버는앱 '돈버는키보드'가 출시 6일만에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10만을 돌파했다고 전했다. 12월 16일 정식 오픈을 한 돈버는키보드(donkeyapp.co.kr)는 서비스 오픈전부터 사전예약을 통해 많은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과 관심을 받았으며, 출시 후 인기앱 차트에서도 높은 순위를 유지 하고 있다.

    돈버는 어플인 '돈버는키보드'는 스마트폰에 탑재되어있는 키보드를 다양한 기능과 색상으로 사용자가 직접 커스터마이징 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키보드 테마를 무료로 제공하며, 사용자가 키보드를 사용하면 매월 8,000원 이상의 적지 않은 금액을 지급 받을 수 있다.

    돈버는키보드 측은 "앱 출시 이후 사용자들의 많은 관심과 뜨거운 반응으로 앱 다운로드 증가 및 돈버는키보드(돈키)의 회원가입이 많이 늘어났다"며 "돈버는어플 돈버는키보드의 회원들에게 더욱 좋은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로 성원에 보답하며, 돈버는키보드가 국민앱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하고 전했다.

    돈버는어플 '돈버는키보드'는 구글플레이스토어(goo.gl/8f5GHk)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