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Display(주) 노조 구미지부, 노인 30여명에 봉사

    영남권 / 박병상 기자 / 2016-02-29 09:58:03
    • 카카오톡 보내기
    건강사진 찍으며 무병장수 기원 '훈훈'

    [구미=박병상 기자]경북 구미시가 지난 26일 오전 신평2동 주민센터 회의실에서 LG Display(주) 노동조합 구미지부 봉사단이 참여한 가운데 노인 30여명을 대상으로 건강사진 촬영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 건강사진 촬영은 LG Display(주) 노동조합 구미지부 봉사단 10명이 참여해 노인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마음과 경로효친사상을 실천하고자 진행됐다.

    이날 촬영된 건강사진은 오는 3월쯤 액자에 담아 노인들에게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건강사진 촬영에 참여한 한 노인은 “건강사진 촬영 덕분에 고운 옷을 입고 오랜만에 활짝 웃으며 활기를 찾은 것 같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배정미 주민복지과장은 봉사 단원에게 “건강사진을 찍으며 노인들을 세심하게 챙기는 모습에 훈훈한 미소와 온기가 느껴진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LG Display(주) 노동조합 구미지부는 2013년부터 매 분기 1회 구미·칠곡 지역 경로당에서 건강사진 촬영 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2013년 3월부터는 구미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저소득층 주거환경개선사업인 오아시스 ‘House사업’ 협약을 맺고 매월 도배 및 장판교체, 청소 등 서비스를 시행해 시민의 복지 체감도를 높이는 데 앞장서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