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마이리틀베이비(극본 김윤희 이은영, 연출 한철수 이순옥)'는 강력계 특별수사반 에이스였던 차정한(오지호)이 우연히 아이를 키우게 되며 육아와의 전쟁을 치루는 고군분투기를 다룬 작품이다.
이 작품은 '100퍼센트 실전 육아'의 고난(?)을 보여주며 육아의 감동과 고귀함을 깨닫고 또 다른 행복에 대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치열한 육아전쟁을 치르게 된 오지호와 이수경의 케미에 기대가 모아진다.
오지호는 강남경찰서 강력계 특별수사반 에이스 '차정한' 역을 맡아 상남자 캐릭터가 조카를 떠맡게 되면서 본격적인 육아 전쟁을 치르는 모습을 그려낼 예정이다. '싱글파파는 열애중' '내조의 여왕'을 통해 미혼부와 가장을 연기했던 오지호의 연기력에 기대가 모아진다.
이수경은 차정한의 첫사랑이자 다섯 살 남자아이를 혼자 키우는 싱글맘 '한예슬' 역을 맡아 화끈한 연기 변신을 꾀한다. '며느리 전성시대'에서는 철없는 며느리, '천만번 사랑해'에서는 대리모, '금 나와라 뚝딱'에서는 딸을 버린 엄마 를 연기해온 이수경은 이번 작품을 통해 본격적인 모성애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남성적인 외모를 바탕으로한 선굵은 연기는 물론 쪼잔하고, 속물적인 연기에서도 빛을 발하는 오지호와 사랑스러우면서도 당찬 캐릭터에서 빛을 발하는 이수경은 '마이리틀베이비'에서도 환상의 케미를 발할 것으로 시청자들의 관심를 받고 있다.
또한, '마이리틀베이비'는 최초로 시도되는 'MBC그룹 전략편성 드라마'의 작품으로, MBC 본사 뿐 아니라 다양한 그룹사의 특장점을 모아 제작과 편성, 유통 및 사업에 이르기까지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모델을 구현할 예정이다.
맘심저격 육아로맨스 '마이리틀베이비'는 5일 밤 12시 40분에 1회와 2회가 연속 방송되며, 매주 일요일 밤 11시에 MBC 에브리원에서 재방송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