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인천 가정지구 시티프라디움’은 인천도시철도 2호선 가정오리역과 700m 거리에 위치해 도보 5분 거리로 이용할 수 있다. 검암역에서 인천국제공항철도, 주안역에서 수도권전철 1호선, 인천시청에서 인천도시철도 1호선으로 환승할 수 있다. 또 인천대공원역에서 시흥시 소사-원시선의 신천역을 거쳐 KTX 광명역까지 노선을 연장할 예정이다.
‘인천 가정지구 시티프라디움’은 인천광역시 서구 가정지구 6블럭 일대에 지하 2층~지상 25층 16개동 총 1598가구로 구성된다. 입주는 2018년 5월 예정으로 전용면적 84㎡, 94㎡, 95㎡, 106㎡, 107㎡로 각 입주자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각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노블, 어반, 모던 3가지의 인테리어를 선택해 가구별로 상이한 스타일로 꾸밀 수 있다. 4베이형과 타워형으로 맞통풍·환기걱정 없이 쾌적한 주거공간을 마련했다.
전 가구 남향위주 배치로 채광과 일조량을 확보했으며 최대 동간거리 70m로 높은 단지녹지율과 함께 쾌적함을 더했다. 단지 앞 가원초교가 위치해 편리한 등·하교길을 설계했으며 가현초, 가현중, 신현고 등 다수의 학교로 교육환경이 조성돼 있다.
단지 안에 편리하게 등원할 수 있는 어린이집을 마련했으며 커뮤니티 센터에는 4레인·유아풀장으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수영장, 실내골프장, 도서관 등 다양한 시설로 운영된다.
경인고속도로 서인천 IC와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해 서울·수도권 진입이 용이하며 2016년 9월 개발예정인 루원시티와 청라국제도시를 연결하는 중심축으로 자리매김하는 중에 있다. 청라국제도시는 국제업무단지, 로봇테마파크, 금융허브·첨단산업단지로 약 17.82㎢ 규모의 신개념 비즈니스타운이다. 또 루원시티는 경인고속도로 직선화사업과 연계해 가정오거리 일대의 구도심을 개발해 첨단 입체도시 건설·미래성장동력을 확보하는 사업단지이다.
청라국제도시 초입에 위치한 대형마트와 커넬웨이의 상업시설을 이용하기 편리하며 단지 옆 중심상업시설이 인접해 생활편의시설을 갖추었다. 단지 앞 수변공원이 조성될 예정으로 사계절 자연환경을 누리며 산책·운동 등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현재 잔여가구에 대해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 중이며, 계약금 정액제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