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5호선, 7호선 더블역세권인 군자역과 도보 1분으로 먹자골목 내 위치하며 맞은편에는 CGV영화관이 있고 공사현장 바로옆에 홈플러스 익스프레스가 입점하고 있다.
또한 건국대, 세종대와도 인접하고 있으며, 2018년에 들어서는 4만 6200㎡부지 종합의료복합단지가 개원할 예정으로 오피스텔, 원룸을 찾는 대학생, 종합의료복합단지 종사자등의 수요자가 있다.
여기에 5호선 여의도, 종로, 광화문 등 업무시설이 밀집된 도심 중심지까지 20여분, 7호선 청담을 비롯한 강남중심지까지 10여분이면 출퇴근 가능해 200만명 이상의 직장인 수요도 예상할 수 있다.
리아리움 오피스텔이 위치해 있는 군자역은 CGV영화관, 마트가 인근에 위치해 있고, 먹자골목내에 위치하여 밤에도 이용이 가능하다. 천호대로와 동부간선도로를 이용해 강남이나 강변북로, 용마산터널을 이용하여 구리나 올림픽대로를 편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이렇게 또한 입주자들을 위한 첨단 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무인택배, 홈네트워크, 보안 시스템 등이 설치되어 있으며, 시스템에어컨, 시스템냉장고, 시스템전자렌지, 드럼세탁기, 비데, 천정형 빨래건조대, 식탁 등이 제공된다.
지하2층에서 11층으로 준공될 예정이고, 1층과 2층은 상가, 3층부터 11층까지는 오피스텔로 이루어져 있다. 오피스텔은 6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계약자들의 초기비용 부담을 낮춰주기 위해 계약금 10%에 60% 무이자로 진행된다. 2018년 12월까지 세제혜택이 연장되어 재산세 및 취득세 감면혜택을 받을 수 있다.
'리아리움 군자 더언타워' 오피스텔의 모델하우스는 군자역 현장옆에 위치하고 있다.
.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