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중간산지 위치한 타운하우스 ‘제주 서귀포 데이즈힐’ 분양

    부동산 / 최민혜 / 2016-06-12 08:48:02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최민혜 기자](주)데이즈힐이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토평동 2714-2번지에 타운하우스를 분양중이다

    33가구로 구성된 이 타운하우스는 남쪽으로 바다 조망이 가능하며 북쪽으로는 한라산이 보이는 전가구 남향의 전원주택형 타운하우스이다.

    건축규모는 지하1층~지상3층으로 전용면적은 131㎡이며 1층 정원 서비스면적과 지하 게스트룸을 포함하면 실사용 면적은 231㎡에 이른다.

    ‘제주 서귀포 데이즈힐’ 타운하우스는 제주도 프로젝트 중 하나인 헬스케어타운(영리병원단지)이 바로 인접해 있는 서귀포시 동홍로에 위치하며 서귀포시청, 홈플러스, 서귀포의료원, 이중섭 거리 등이 가깝다. 또한 관공서, 쇼핑센터, 의료시설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차량으로 3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는 해발 170~180m 중간산지에 위치해 제주 앞바다와 서귀포시 전체를 위에서 내려다 볼 수 있으며 방풍목이 적고 토지형상도 가로로 형성돼 전가구에서 바다조망이 가능하다.

    사업지 주변에는 천지연 폭포, 정방폭포, 돈내코유원지 등 관광명소가 많다.

    실내 1층,2층의 복층구조로 돼 있고 층고가 5.4m로 높아 개방감과 채광이 좋다. 실내와 정원이 바로 연결돼 있으며 정원, 텃밭 등이 맞춤형으로 조성이 가능하다. 욕실이 각 층별로 따로 마련돼 있어 거주자의 편의를 도모했다.

    ‘제주 서귀포 데이즈힐’ 타운하우스의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0(대치동 945번지)에 마련돼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민혜 최민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