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비밀’ 오민석, 소이현에게 “어떻게 다른 남자를 사랑해?”...‘애절함 폭발’

    방송 / 서문영 / 2016-07-26 20:31:35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KBS2 '여자의 비밀' 캡처
    오민석이 소이현을 향한 가슴 아픈 사랑을 고백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했다.

    오민석은 26일 오후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극본 송정림, 연출 이강현)에서 강지유(소이현 분) 하나만을 보고 살아온 유강우로 분해 자신의 마음을 절절하게 털어놨다.

    그는 지유에게 “네가 아니면 그 누구랑 결혼해도 상관없다고 생각 했었어. 어차피 내 마음은 전부 다 네가 가져가버렸으니까. 이 빈껍데기 그냥 아무한테나 줘도 상관없다고 생각했다고”라고 말하며 지유가 없는 삶에 아무런 미련이 없던 과거를 고백했다.

    그는 이어 “그런데 너는 내가 아니라 다른 남자를 사랑해? 어떻게 네 마음에 다른 남자를 품을 수가 있어”라고 답답하고 속상한 마음을 표현했다. 너무나도 답답하지만 누구를 대상으로 분노를 터트려야 할지 모르는 상황에서 강우는 마음껏 울지도 못하고 애처롭게 한 줄기 눈물만 흘리는 등 시청자들에게 먹먹함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강우는 자신을 기억하지 못한다는 소리에 지유를 애처롭게 쓰다듬으며 힘들어했다. 그는 자신처럼 눈물을 흘리는 지유에게 “너 지금 나 기억하는거야. 그래서 나처럼 이렇게 우는 거야”라며 현실을 부정하고자 했다.

    ‘여자의 비밀’은 이 같은 오민석, 소이현의 넘치는 감정연기와 조연들의 매력 넘치는 연기에 힘입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리는 등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서문영 기자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