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샤카라카’ 차은우, 네티즌들 마음 사로잡아...“나만 알고 있기 아까웠는데” “어디서 저런 복덩이를”

    방송 / 서문영 / 2016-09-19 09:00:00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KBS2 해당 방송화면 캡처

    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가 15일 방송된 KBS2 추석특집 프로그램 ‘붐샤카라카’에 출연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그는 소방차, 샤이니, H.O.T의 춤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러나 차은우는 2라운드 대결에서 떨어진 뒤 H.O.T ‘캔디’로 패자부활전에서 다시 도전했지만 탈락해 아쉬움을 남겼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속사는 어디서 저런 복덩이를 잡았대”(yeae****) “남녀노소 다 좋아할 얼굴상”(miso****) “엄청 잘생겼던데 눈에 확 들어왔어”(hyob****) “이렇게 잘생긴 애가 있었나”(kim3****) “나만 알고 있기 아까웠는데”(dami****) “너의 얼굴을 세상에 알려줘”(여자****) “정말 잘 생겼네”(lynx****) “진짜 얼굴보고 날랐다 웃는 게 어찌저리 이쁘냐?”(kes9****) “판타지오 신의 한 수, 공부도 잘하고 피지컬도 완벽”(alsw****) “얼굴이 잘하고 있어요”(euni****) “완전 청순, 얼굴 소멸”(giyo****) “보는 내내 엄마 미소”(cost****)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