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에서 두번째 사랑' 한소영, 셀프 홍보 인증샷으로 미모 과시

    방송 / 서문영 / 2016-10-09 09:38:12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
    '끝에서 두번째 사랑'에 출연 중인 한소영이 셀프 홍보에 나섰다.

    한소영의 소속사인 윌엔터테인먼트의 페이스북에는 '끝에서 두 번째 사랑' 촬영 준비 중인 한소영의 사진이 공개됐다. 이 사진은 9일 방송되는 17회를 앞두고 공개된 대본 인증샷으로 보는 이들에게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소영은 대본과 함께 사랑스러운 미소로 카메라를 바라보는가 하면, 대본 앞면에 깜찍한 글씨체로 극중 이름인 '나주연'을 적어놓아 작품 속 캐릭터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늦은 밤까지 이어지는 촬영에도 여전한 꿀피부와 완벽한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어 많은 여성들의 질투를 불러모았다.

    이와 함께 한소영은 "두근두근, 오늘은 SBS '끝에서 두 번째 사랑' 17회가 방송되는 날! 저 톱스타 나주연의 톡톡 튀는 매력 보시면서 더 즐거운 시청 되세요~ 이따 9시 55분에 만나요♡"라는 귀여운 멘트로 본방사수 독려에 나서며 작품을 향한 남다른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소영이 사랑스러운 셀프 홍보대사로 변신해 본방사수 독려에 나선 한편, 김희애부터 지진희, 곽시양, 김슬기 등 등장인물들의 다양한 러브스토리들이 이어지며 재미를 더하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끝에서 두 번째 사랑’은 9일 오후 9시 55분에 17회가 방송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