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건강상 하차, 네티즌들 "정해당은 구혜선인데" "건강이 우선이다"

    연예가소식 / 서문영 / 2017-03-24 10:02:51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YG엔터테인먼트

    배우 구혜선이 아나필락시스 쇼크로 인해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서 하차를 결정했다.

    24일 YG엔터테인먼트는 "구혜선이 심각한 알러지성 소화기능장애가 발생해 안정이 시급하고 장기간 치료하다는 주치의의 소견에 의해 현재 입원 중이다"며 "최근 촬영 중 간헐적 호흡곤란 증세로 응급실로 긴급 후송됐다. 배우의 건강 회복이 우선이기에 드라마 하차를 어렵게 결정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네티즌들은 "재밌어질것 같더니... 상황을 정확히는 모르지만 그래도 계속 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lett****)" "건강이 우선입니다. 쾌차하시길(vola****)" "정말열심히 하는것같던데..쾌차하세요(gosu****)" "진짜 결정잘했어요.작품이야 또 기다리면 되지만 건강은 다음이 없어요 기운내시고 건강챙기세요.다음작품기다릴께요.(choi****)" "진짜 아쉽네요. 해당이역에 딱이었는데(love****)"
    소식을 접한 한 포털사이트 네티즌들은 "구혜선 안타깝다 ㅜ 연기력 논란도 있었지만 초반 몰입도가 좋아서 정해당은 구혜선이었는데(sun1****)"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만 아는 고통(sjki****)" "결혼과 연기 모두 잘하려니 힘들었나보네... 푹쉬고 건강해지세요(syh1****)"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구혜선이 맡았던 극중 정해당 역은 배우 장희진이 맡기로 결정됐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