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우리를 다시 살아가게 하는 시간>은 작가가 20여년간 글로벌 비즈니스 산업 현장과 개인적으로 만나온 여러 국적의 인물들 이야기를 전하며, 그들이 걸어온 삶의 시간을 통해 행복의 참된 의미와 가치를 고민하는 내용을 담았다.
앞서 이정민 작가는 덴마크 대사관, EU상공회의소, 다국적기업 등에서 활동하며 지난 20여 년간 세계 곳곳을 누비면서 각국의 사람들과 교류해왔다.
신간 <우리를 다시 살아가게 하는 시간>은 이처럼 이정민 작가가 세계 각국을 돌면서 맺은 인연들과의 에피소드에 작가의 오래된 고민을 함께 담아, 뒤를 돌아볼 여유가 없을 만큼 치열하게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한 템포 쉬어갈 수 있는 여유와 ‘다시 살아가게 하는’ 재충전의 시간을 선물하며 독자들의 폭넓은 공감과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또한 책에서 작가는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의 저자인 잭 캔필드(Jack Canfield)가 주최하는 세미나에 참여해 주최자를 비롯한 여러 국적과 배경을 지닌 사람들과 소통한 경험과 그들의 이야기를 풀어내며 다양한 사람들에게 받은 위로의 메시지를 소개한다.
amStory 출판사 관계자는 "이정민 작가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진짜 나는 누구인지’ 돌아보게 되고, 그동안 숨 가쁘게 달려온 삶 속에서 미처 보지 못했던 황금 같은 시간들을 발견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