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개최 업무협약식 개최

    지방의회 / 문찬식 기자 / 2017-08-01 15:30:23
    • 카카오톡 보내기
    기초의원 홍보대사에 천성주 인천 서구의원 위촉
    ▲ 평창 동계 올림픽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천성주 의원(맨 오른쪽)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문찬식 기자] 인천 서구의회 천성주 의원은 최근 국회의원회관 제6간담회실에서 열린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성공 개최를 위한 강원도·전국자치분권 민주지도자회의 업무 협약식 및 강원도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기초의원을 대표해 위촉패를 받았다.

    이날 위촉식은 정만호 강원도 경제부지사와 전국자치분권 민주지도자 대표 등이 참석해 오는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붐 조성을 위해 경기도와 자치분권 민주지도자회의가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또한 기초단체장(김우영 서울 은평구청장), 광역의원(천영미 경기도의원), 기초의원(천성주 인천 서구의원) 등 3명을 오는 2019년 7월24일까지 2년간 홍보대사로 위촉함으로써 평창 동계 올림픽의 홍보 및 문화관광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며, 강원도의 이미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도록 했다.

    기초의원으로는 유일하게 위촉된 천 의원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동계 올림픽 유치에 성공한 평창이 강원도와 함께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는만큼 미력하나마 평창 동계 올림픽 홍보에 앞장서서 평창을 알리고 강원도를 홍보해 성공한 대회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홍보대사 위촉에 대한 소감을 피력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