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나주박물관 초청공연 ‘드로잉 매직쇼’ 성료...“드로잉쇼와 마술을 한번에!”

    공연/전시/영화 / 김민혜 기자 / 2018-02-20 16:36:13
    • 카카오톡 보내기
    국립나주박물관이 주최하고 공연, 행사 전문기획사 SY ENT가 주관한 ‘드로잉 매직쇼’가 지난 17일 성황리에 마쳤다.

    설 연휴를 맞아 개최된 이번 공연은 나주시 어린이와 가족 관객들에게 다양한 드로잉쇼와 마술을 선보였다.

    이번 드로잉매직쇼 초청공연에서 SY ENT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하는 유쾌한 매직쇼뿐만 아니라 놀라운 '목탄 드로잉', 밤하늘의 은하수처럼 아름다운 '야광 드로잉' 등 다양한 드로잉쇼를 결합한 공연을 선보이며 국립나주박물관을 찾은 관객에게 특별한 새해 인사를 전했다.

    공연을 찾은 한 나주 시민은 “아이들이 마술 공연을 워낙 좋아해서 방문했는데, 그림과 관련된 다양한 퍼포먼스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신기하고 재미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SY ENT는 마술, 드로잉, 변검, 레이저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유쾌한 공연을 만드는 공연, 행사 전문기획사로 10년 이상의 경력을 갖춰 다양한 국가기관에서 초청공연을 진행하였으며, 어린이와 노인, 다문화가족을 위한 맞춤형 공연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SY ENT는 오는 7월 28일 귀여운 팬더 캐릭터와 함께 환상의 변검, 일루젼 매직쇼가 결합된 '변검팬더' 공연을 국립나주박물관에서 또 한번 펼칠 계획이다.

    공연 관계자는 “오는 3월 국립공주박물관, 5월 국립제주박물관, 6월 국립청주박물관에서 열릴 공연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