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일본 첫 아레나 투어 화려한 출발! "관객 하나로 뭉쳤다"

    연예가소식 / 나혜란 기자 / 2018-10-01 20:07:45
    • 카카오톡 보내기
    ▲ 트와이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가 일본 첫 아레나 투어의 화려한 출발을 알리며 현지 팬들에게 트와이스만의 상큼, 발랄한 매력을 전파했다.

    지난달 12일 일본 첫 정규앨범 'BDZ'를 공개하고 인기몰이 중인 트와이스는 29일 치바 마쿠하리 이벤트홀서 'TWICE 1st ARENA TOUR 2018 “BDZ”'의 출발을 알렸다.


    티켓 발매 당일 아레나 투어 전 공연이 매진될 정도로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받은 만큼 공연장의 열기는 후끈 달아올랐고 트와이스 멤버들도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50만장 판매고를 돌파한 싱글 3집 ‘웨이크 미 업(Wake Me Up)’을 시작으로 이날 공연에서 트와이스는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 '캔디 팝(Candy Pop)' 등 히트곡 퍼레이드는 물론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BDZ' 및 수록곡들을 레퍼토리로 선사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트와이스는 팬들에게 "트와이스의 첫 아레나 투어인만큼 정말 많이 준비했다"고 전하면서 "이렇게 많은 원스분들을 만날 수 있어 정말 기쁘다. 저희를 보기 위해 와 주신 원스에게 더 많은 기쁨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치바 공연을 마친 트와이스는 10월 2일과 3일 아이치 일본 가이시홀, 12일~14일 효고 고베 월드 기념홀, 16일과 17일 도쿄 무사시노무라 종합 스포츠 프라자 메인 아레나에서 아레나 투어를 이어간다.


    한편 트와이스는 앨범 'BDZ'로 오리콘 위클리 앨범차트 1위, 오리콘 데일리 앨범차트서 발매 일주일간 '붙박이' 정상, 지난달 19일 발표된 빌보드 재팬의 'Hot Albums', 'Download Albums', 'Top Albums Sales' 부문 3관왕을 차지하는 위엄을 과시했다. 또 지난달 29일 기준 오리콘 데일리 앨범차트에서는 '역주행'으로 또다시 1위에 오르는 저력을 뽐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나혜란 기자 나혜란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