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 유수빈, 명장면X명대사 BEST 3 공개
나혜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0-02-07 10:17:58
‘사랑의 불시착’ 유수빈의 명장면, 명대사가 공개돼 화제다.
시청률은 물론 화제성까지 두루 갖추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에서 김주먹으로 활약 중인 유수빈의 모습들이 시청자의큰 사랑을 받으며 회자되고 있다. 이에 명장면, 명대사 3가지를 공개한다.
가장 먼저, 김주먹 캐릭터가 소개된 장면이다. 북한 초소에서 남몰래 남한 드라마인 천국의 계단에 푹 빠져, 더빙수준으로 대사를 줄줄 외우는 모습은 그가 수 없이 드라마를 봐왔고 좋아하는 마니아임을 보여주었다. 이는윤세리(손예진 분)와 리정혁(현빈 분) 그리고 중대원의 언어 통역 역할을 해내며 사랑 받는장면으로 떠올랐다.
두번째는 김주먹의 명대사인 하트 일화다. 손가락하트 뜻을 묻는 리정혁에게 “하트는 사랑이다. 남조선에서이거는 좋아한다는 뜻이다”라는 말과 함께 “심쿵일 수있다.
리정혁을 찾기 위해 남한으로 내려온 김주먹과 중대원들은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각각의 위치로 행동했고, 김주먹은 PC방으로 향했다. 그곳에서 임무 수행이 아닌 북한에서 마저 보지 못한 추노를 보며 흐느끼는 모습은 그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이처럼, 등장하는 매 순간마다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짓게 만들며 러블리한 매력을 뿜어내는 유수빈의 활약이 또 어떻게 그려질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불시착’은 매주 토,일 밤 9시에 방송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