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엘프렌즈, ‘현대 백화점 충청점’ 신규 오픈
이승준
| 2021-04-29 12:14:41
[시민일보 = 이승준]지난 4월 23일, 어린이 화장품 전문 기업 제이제이컴퍼니의 대표 브랜드 ‘디엘프렌즈’가 ‘현대 백화점 충청점’에 신규 입점하였다.
현대백화점 14번째 점포인 충청점은 복합쇼핑몰 형태로 지하4층 지상7층 규모이며, 백화점 본관과 영패션 전문관인 유플렉스(U-PLEX)로 구성돼 고객의 쇼핑과 문화욕구를 해소시켜 줄 백화점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였다.
디엘프렌즈 매장이 위치한 현대백화점 충청점 3층에는 유아동 전문관 '쁘띠플래닛'이 새롭게 리뉴얼 되었는데, 이는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복합문화 공간으로 산, 구름 등 자연을 모티브로 한 체험형 놀이공간이다. 쁘띠플래닛 주변에 위치한 디엘프렌즈 매장에서는 아이들이 마음껏 체험을 하며 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디엘프렌즈는 충청점 오픈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일정 금액 이상 및 행사 제품 구매 시 디엘프렌즈 애착인형, 세안밴드+파우치, 센텔라 기초 1종, 러블리 뱃지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디엘프렌즈 홈페이지, 공식 인스타그램 및 매장문의를 통해 알 수 있다.
디엘프렌즈 관계자는 “온오프라인의 꾸준한 유통 채널 확장과 활발한 마케팅 및 수출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 기회를 높일 예정이다. 국내 외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채널을 통해 더욱 더 가까이 다가가며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