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라팜텍, '뉴온'으로 사명 변경 … 본격 사업 영역 확대
고수현
smkh86@siminilbo.co.kr | 2020-09-14 13:32:08
[시민일보 = 고수현] 건강기능식품 원료 연구 개발 기업 뉴트라팜텍이 ‘뉴온’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사업 영역을 확대한다.
뉴온(대표 최봉근, 김택만)은 연구 개발 중심 기업에서 종합 건강 기능 식품 전문 브랜드로 기업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사명 변경을 결정한다고 전했다. 이번 사명 변경을 계기로 개별 인정형 신소재 개발을 물론 건기식 상품 개발과 판매 영역 전반으로 사업 역량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뉴온은 건강기능식품 연구 개발과 바이오/천연물 신약 및 피부용 의료기기 개발에 앞장서 온 연구 개발 전문 기업이다.
2014년 설립된 이래로 17건 이상의 건강 기능 식품 원료 특허를 보유하는 등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별 인정형 신소재 개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왔다. 특히 2019년에는 직접 개발한 시서스 추출물 소재로 만든 제품으로 건기식 시장에 진출해 판매 1년만에 매출 100억 돌파를 기록하기도 했다.
뉴온 관계자는 “이번 사명 변경은 전문성과 신뢰성을 갖춘 종합 건강 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를 성장하기 위한 중요 기점이 될 것”이라며 “연구 개발 중심의 회사의 역량을 기반으로 고객이 필요한 제품을 믿을 수 있는 품질로 제공할 수 있는 책임감 있는 회사로 성장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